720
우리가족이 살아갈 새 집
디자이너 한마디
오늘은 광주에서 프리미엄 홈스타일링을 요청받았어요. 새롭게 이사를 하면서 전체적으로 아파트를 다 뜯어고치고, 기존 가구와 새롭게 살 가구들에 대한 전반적인 컨설팅을 진행했습니다. 각 방에 머무르는 사람들마다 취향이 다르고 그 곳에서 무엇을 하느냐가 달라서 각기 다른 느낌으로 진행헸답니다.
먼저, 거실은 모던하면서 깔끔한 느낌으로 가고싶어 하셨어요.
기존 갖고 있는 흙침대와 세라젬 파우제가 있어서, 흙침대는 적절한 화이트톤 소파커버로 덮어서 화이트톤과 유리재질의 소파테이블을 놔둬 도시적이고 심플한 느낌으로 진행했어요. 거실쪽 베란다는 약간 발리느낌이 나면서 트로피칼한 느낌을 원하셔서 아웃도어 제품과 바닥엔 조립마루와 붉은 페르시안 러그를 깔아서 동남아시아풍과 네츄럴한 느낌을 동시에 냈어요.

두개의 침실이 있는데, 한 곳은 네츄럴하고 심플한 느낌으로 진행했고, 그곳에 앞으로 키우게 될 반려견을 위한 공간도 마련했어요. 다른 침실엔 클래식하고 따뜻한 느낌으로 적용했어요. 세번째 방은 취미방으로, 홈트레이닝과 공부를 하는 방이었어요.
초록색을 좋아하고 네츄럴한 느낌으로 가고싶어서, 소품과 뭔가 보관을 할 수있는 서랍장, 라탄소재로 만든 의자와 벽에 컬러를 주고 싶어하셔서 포인트 컬러의 벽지를 디자인해 드렸어요. 마지막인 창고방은 기존에 갖고 있는 김치냉장고 및 건조기, 각종 도구들이 들어갈 방이여서 최대한 깔끔하고 수납 위주로 진행해드렸습니다.

새롭게 이사갈 집에서 행복한 추억만 쌓길 바랄게요!
Chloe
약 830만원
STYLING ITEMS